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새로운 미래,여기로부터
> 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자율주행셔틀
모빌리티의 새로운 대안
도심의 교통 체증, 부족한 주차 공간, 자동차 배출가스와 소음, 비도심의 대중교통 소외 지역, 이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노약자.

우리가 당면한 여러가지 교통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당장에 해결할 수는 없지만, 스프링클라우드의 친환경 전기차 기반의 ‘자율주행 셔틀’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자율주행배송
자율주행으로 스마트 배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팩토리 구현의 일환으로 공장 내의 지점과 지점을 연결하거나 물류센터 간의 배송에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충전 시간을 제외한 대부분의 시간을 배송 업무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코로나19로 비대면, 비접촉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자율주행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차량의 적재부 공간을 사람이 없이도 최종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하거나 고객이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무인 판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로봇택시
내가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
이제는 사랑하는 내 자신, 그리고 가족과 연인을 위해 로봇택시를 이용하세요.
자율주행차량의 등장 이전에는 차량 시트의 구성으로 인해 뒷자석에서 편하게 다리를 올려놓거나 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자율주행 로봇택시는 운전석이 없어 차량 내부가 스타일 셋 프리가 가능하여 자율주행 로봇택시를 이용하면 편하게 누워서도 안심 귀가가 가능합니다.

또한 로맨틱한 주말과 연말연시의 분위기가 기존의 택시를 탑승하면 프라이빗한 공간이 없어져 무드가 방해되고는 하셨죠? 그 기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로보택시를 이용하시는 커플 및 가족을 위해 와인 및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택시에 탑승해서도 사랑의 속삭임을 이어 가세요.

다가오는 이번 주말, 스프링클라우드의 로봇택시와 함께 하세요.
타시오 M
‘타시오M’ 으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세요
스프링클라우드는 자율주행 모빌리티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이나 지자체에게 초기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자율주행 차량을 무료로 제공받은 후 차량을 사용한 이동거리나 기간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타시오M’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에 더하여 스프링클라우드의 자율주행 모빌리티 통합 관제 서비스 ‘스프링고’과 차량의 유지보수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타시오 투어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혁신적인 관광이 펼쳐집니다
문화관광 해설사의 실감나는 설명과 더불어 자율주행 차량 내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통해 감각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신의 라이다와 카메라 기술력이 융합된 야간 미디어파사드까지. 더 나아가 자율주행 박물관, 자율주행 테마파크 등 혁신적인 미래형 관광벨트 조성을 통해 통합적인 관광 서비스가 가능합니다.